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

강미나 화보 감상 및 영상 확인하기, 인터뷰 전문 및 화보 전체 감상하는 방법 알아보기

by 브래드파파 2024. 1. 18.

최근 웰컴투 삼달리에 출연해 배우의 길을 순행해나가고 있는 모습을 통해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는 강미나가 이번에는 화보로 대중들에게 찾아왔습니다.

 

롤링스톤코리아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는 총 6개의 스틸컷이 알려졌는데요. 한껏 물오른 미모와 함께 도시녀의 세련된 모습을 함께 보여줬습니다. 오늘 포스트에서는 강미나의 화보 스틸컷과 인터뷰 전문 그리고 관련 티저영상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강미나 화보

 

강미나 화보-1

 

☞강미나 화보 및 인터뷰 확인하기

 

강미나 화보-2
강미나 화보-3
강미나 화보-4
강미나 화보-5
강미나 화보-6
강미나 화보-7

 

강미나의 화보는 위에 언급한 것처럼 총 6개의 스틸컷을 공개했습니다. 전체 화보는 곧 발간될 롤링스톤 코리아 12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위의 롤링스톤 공식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강미나 화보 및 인터뷰 확인하기

 

☞강미나 화보 및 인터뷰 확인하기

 

강미나 화보와 함께 근황을 이야기한 인터뷰도 함께 공개됐는데요. 미나의 다양한 활동 근황과 올해의 목표등 다양한 주제거리를 가지고 이야기하고 있으니 전체적인 내용은 위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라며, 간략히 정리한 부분을 원하신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Q: 최근 스물네 번째 생일을 맞기도 했죠? 어떻게 보냈어요?

A: 어쩌다 보니 스물네 번째 생일을 두 번이나 맞았네요. 당일에는 그냥 집에서 드라마 보면서 제 최애 음식인 엽기떡볶이 먹으면서 보냈어요. 이렇게 보내는 게 최고죠!

 

Q: 드라마 <서머가이즈> 촬영 당시 바텐더 역할을 맡아 주조 기능사 자격증을 땄던 일화도 인상 깊었어요. 요즘 가장 관심을 두고 있는 건 뭐예요?

A: 손을 써서 무언가를 만드는 일을 굉장히 좋아해요. 그중 요리하는 걸 특히 좋아하는데요. 요새는 오븐 요리에 푹 빠져있어요! 제일 최근에는 연어 빠삐요뜨를 만들어 봤답니다.

 

Q: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의 조해달은 과부라는 설정이에요. 스물네 살의 배우 강미나가 스물아홉 살 과부 조해달에 이입하는 게 쉽지만은 았았을 것 같아요.

A: 그래서 극 중 해달이 가진 엄마라는 역할이 지닌 책임감에 더 집중했던 것 같아요.

 

Q: 역할에 녹아들기 위해 여러 가지 노력을 기울였겠네요.

A : 제가 경험해 보지 못한 엄마라는 역할을 맡는 게 많이 부담됐었어요. 그래서 현장에 아역 배우 어머니가 계셔서, 그분의 행동을 계속 눈여겨보고 따라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위의 내용을 포함해 7가지 정도의 인터뷰 주제가 더 있는데요. 전체적인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서 언급한 롤링스톤의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3. 강미나 화보 영상 바로가기

 

☞강미나 화보 영상 확인하기

 

미나의 화보는 영상도 함께 있는데요. 유튜브 롤링스톤 코리아 채널에서 강미나 화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보 티저뿐만 아니라 근황을 알리는 이야기 또한 영상으로 만나 볼 수 있기 때문에 사 옴 발라한 미나 씨의 모습이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영상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