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0일 저녁 최근 논란의 중심인 전청조 씨의 인터뷰 내용이 방송을 탔는데요. 채널A에서 단독으로 진행된 인터뷰 내용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전청조 씨의 인터뷰 다시 보기와 요약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전청조 인터뷰 다시 보기
▶ 전청조 씨의 채널A 인터뷰는 채널A 홈페이지의 온에어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래 링크 영상의 15분 20초 부분부터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전청조 인터뷰 요약
▶ 전청조 씨는 30일 인터뷰에서 밝히기를 지난 2월부터 남현희 씨가 전청조 씨 본인의 모든 정채를 알고 있었다는 것이 주요 사항이었습니다.
▶ 당시 제발 3세로 사칭하기 위해 고용한 고용인의 정체를 남현희 씨가 알아차리게 됐으며, 그때 전청조 씨는 남현희 씨에게 모든 것을 털어놨다고 밝혔습니다.
▶ 또한 현재 성전환 수술이 완료된 상황이 아니라 법적으로 여성으로 등록돼 있는 상황이며, 남성 호르몬제 처방과 유방 절제술을 남현희 씨의 권유로 받은 상황인 것으로 알렸습니다.
▶ 임신 테스트기 논란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요. 전청조 씨는 단순히 경호원에게서 건네받은 테스트기를 남현희 씨에게 건네었을 뿐 별다른 가짜 테스트기를 만들어 전달하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 전청조 씨는 위와 같은 내용을 말하며 사기에 피해를 본 당사들에게 죄송하다며 죗값을 치르겠다고 이야기하며 인터뷰를 끝냈습니다.
3. 마치며
▶ 전청조 씨의 이번 인터뷰는 지금껏 알려진 남현희 씨 해명 사실과 다른 부분인 많습니다. 어느 쪽의 손을 들어줄 수 없는 가운데 공범 의혹이 더욱 불거질 것 같은데요. 경찰 수사 결과가 어떤 식으로 결정이 날지 기다려 봐야겠습니다.